연인과 함께~ 제주도 데이트 명소 7

제주도 데이트 ; 제주도로 연인과 여행을 떠나시나요?  제주도는 가는곳 마다 아름다움을 만나실수 있습니다. 특별히 연인과 떠나신다면 다음과 같은 데이트 명소 꼭 들려보시길 바라며 제주도 데이트 명소 7곳을 소개합니다. 

제주도 데이트 명소 7

 

제주도 데이트

 

카멜리아힐

카멜리아 힐은 이름처럼 본래 동백꽃으로 유명하지만, 수국 축제나 가을 억새 축제 등 계절에 맞는 테마 축제를 열어 매번 다른 재미를 주는 곳이에요. 친절한 안내도 덕분에 길을 잃지 않고 전부 둘러볼 수 있어요. 각 구간에 코스 번호를 붙이고 구간마다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설치해 친구와 연인 사이에서 인기에요. 어느 계절이나 아름다운 꽃을 볼 수 있지만, 특히 가을에는 억새와 핑크뮬리로 더욱 로맨틱해져요.

주소: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병악로 166

 

제주도 데이트

 

이호테우 해변

멋진 일몰을 볼 수 있어 유명한 용담 해안도로를 따라 이동하다 보면 붉고 하얀 말 모양의 등대가 서 있는 이호테우 해변에 도착해요. 선명한 붉은 색과 하얀색의 독특한 등대는 낮에도 멋진 분위기를 연출하지만 해가 질 때면 더욱 아름다워요. 특히 두 등대 사이로 해가 지는 모습이 절묘해 멋진 일몰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이호테우 해변은 야간에도 개장하니 일몰 시각에 맞춰 방문해 보세요.

주소: 제주 제주시 도리로 20

 

제주도 데이트

우도

우도는 제주에 있는 섬 안의 섬이에요. 서귀포 성산항에서 15분 정도 배를 타고 들어가는 곳이죠. 우도는 제주도와 마찬가지로 용암지대 특유의 지형을 갖고 있고 우도팔경이라 불리는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곳이에요. 자전거나 스쿠터를 대여해 섬을 천천히 일주해 보세요. 봄철에는 유채꽃 만발한 우도를 여름밤에는 우도 앞바다 어선들의 조명과 바다가 어우러진 멋진 야경을 볼 수 있어요. 섬 곳곳에서 제주 특유의 이국적 풍경과 예쁜 카페를 만날 수 있어 사진을 찍어 추억으로 남기기에 좋아요. 성산 일출봉과 가까우니 함께 둘러보세요.

 

제주도 데이트

 

제주 민속촌

제주도민의 민속문화를 간직하고 있는 제주민속촌은 제주에서 가장 제주다운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제주민속촌은 제주 전래 민속자료를 총체적으로 정리하여 전시하고 있어요. 조선말인 1890년대 마을을 재건한 100개가 넘는 건축물과 오래된 공예품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제주 민속 문화가 제대로 보존되어 있으며, 다른 나라 문화와 제주 문화를 비교해 볼 수 있는 좋은 환경이 만들어져 있지요. 워낙 넓어서 걸어 다니는 게 조금은 부담스러울 수도 있어요. 이럴 때는 관람 열차를 타고 편안하게 둘러볼 수도 있습니다.

주소: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민속해안로 631-34

 

제주도 데이트

 

협재해변

협재 해변은 제주도 서쪽, 한림읍에 있는 해변으로 아름다운 바다와 울창한 소나무 숲이 어우러진 곳이에요. 조개껍질이 섞인 하얀 모래사장 곳곳에 검은색 현무암이 서로 대조를 이루고 비취색 바다가 펼쳐진 아름다운 곳이죠. 모래사장 뒤로는 소나무숲이 조성되어 있어요. 수심이 얕고 경사가 완만해 물놀이를 하러 찾아오는 가족들이 많아요. 탈의실, 샤워실, 음식점, 카페 등의 편의 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뒤쪽 소나무숲에서 야영을 즐기기에도 좋아요.

바다 앞으로는 비양도가 보이는데, 일몰 때 비양도와 바다 위로 떨어지는 해가 장관을 이루어요. 남쪽으로는 금능 으뜸원 해변과 이웃하고 있는 쌍둥이 해변이기도 해요. 가까이에 있는 한림공원, 금능석물원, 월령 선인장 자생지 등의 명소를 둘러볼 수 있어요.

주소: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제주도 데이트

 

수목원길 야시장

한라 수목원 인근에서는 매일 저녁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야시장이 열려요. 나무에 대롱대롱 매달린 조명이 환상적인 분위기를 만들어 내요. 다양한 푸드트럭에서 각자의 입맛에 맞는 음식을 주문해 아무 자리에나 털썩 앉아 먹는 모습은 자연스러워 마치 축제를 즐기는 기분을 선사해요. 수목원 테마파크 뮤지엄도 야시장에 맞춰 야간 개장을 하고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주소: 제주 제주시 은수길 65

 

제주도 데이트

 

본태박물관

본태박물관은 일본의 유명한 건축가인 안도 다다오가 설계한 건물로, 전통과 현대 예술이 조화를 이루는 아름다운 곳이에요. 제주도 한라산 남쪽 기슭에서 햇살을 받고 바다를 바라보고 있어 자연환경과 어우러지는 박물관 건물이 아주 멋스러워요.

본태박물관의 ‘본태’라는 이름은 ‘사물 본래의 형태’를 의미한다고 해요. 그 이름을 따라 한국 본연의 문화인 민예품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곳이죠. 우리나라 전통 소반, 조각보 등의 공예품뿐만 아니라 일본의 설치 미술가 쿠사마 야요이의 작품도 상설 전시하고 있어요. 거대한 호박 전시물에 점이 찍힌 ‘호박’과 신비로운 반짝임으로 가득한 무한 거울방이 유명해요. 수려한 경관 속에 자리한 박물관에서 아름다운 자연을 오롯이 느끼는 평화로운 시간을 가져보세요.

주소: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산록남로762번길 69